중고등부연 순회헌신예배, "모임 회복 소망"

중고등부연 순회헌신예배, "모임 회복 소망"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21년 06월 25일(금) 16:19
교회학교 중고등부전국연합회는 지난 6월 20일 대구 충성교회에서 제47회기 3차 중앙위원회와 2차 순회헌신예배를 가졌다.
지난 5월 처음 온라인 수련회를 개최한 대한예수교장로회 교회학교 중고등부전국연합회(회장:김택종)가 6월 20일 대구 충성교회(최영태 목사 시무)에서 제47회기 3차 중앙위원회와 2차 순회헌신예배를 열고 이후 일정을 점검했다.

먼저 열린 중앙위원회에선 하반기 주요 사업인 전국학생찬양경연대회, 성경고사대회, 2차 청소년 온라인 수련회, 학생 및 청소년리더 수련회에 대한 준비 상황을 점검했으며, 헌신예배에선 충성교회 학생과 교사 4인에게 장학증서와 모범교사상을 수여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회장 김택종 장로(영지교회)의 사회로 드려진 헌신예배는 전회장 지영갑 장로(대구서광교회)의 기도, 부회장 이용교 집사(영덕읍교회)의 성경봉독, 직전총회장인 김태영 목사(백양로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태영 목사는 "하나님이 다음세대를 섬기는 일꾼들의 땀과 수고를 기억하고 갚아주실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고 예전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하자"고 말했다. 설교 후엔 연합회 현황 소개, 임역원 인사, 최영태 목사의 축도가 이어졌다.

회장 김택종 장로는 "백신 접종을 통해 속히 중고등부 예배가 회복되고, 많은 교회들이 소망하는 '청소년주일 제정'이 총회에서 이뤄지도록 함께 기도해 달라"고 인사했다.


차유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