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노회, 어려운 교회 지원한 교회에 감사패

영등포노회, 어려운 교회 지원한 교회에 감사패

제126회 정기노회 개최

김성진 기자 ksj@pckworld.com
2021년 04월 29일(목) 13:25
영등포노회(노회장:곽근열)는 지난 4월 27일 영은교회(이승구 목사 시무)에서 목사회원 217명, 장로회원 112명, 총 329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26회 정기노회를 열고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노회 내 교회와 기관을 지원한 교회에 감사패를 증정하는 등의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에 앞서 노회장 곽근열 목사(새영교회 시무)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방성환 장로(영서교회 시무)의 기도와 곽근열 목사의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사람들' 제하의 설교에 이어 증경노회장 허남기 목사(영은교회 원로)의 축도로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교회 내에 두 곳에서 나눠 진행된 이번 정기노회에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영등포노회 내 교회와 기관 등 20개소에 재정을 지원한 당일교회에 감사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정기노회에선 교회가입을 청원한 빛과사랑이머무는교회(이중규 목사 시무)와 더드림교회(이익형 목사 시무) 등 2개 교회를 허락했다.

한편 노회 회무에 이어 열린 목사임직예식에서는 박현선 박정훈 황대천 유한성 박종범 장성환 김효진 주솔 김영도 목사 등이 안수를 받았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 임정석 이정곤 박대준 김기용 정명철 윤인섭 김상욱 김영권 이영석 김의식 곽근열 이정배 김영선 김용희 김상룡 장봉림 임근형 이경식 김덕영

▲장로: 박기상 안남수 배영주 오상철 김성구 오승엽 황익선 김학섭 황진웅 한혁우 신동선 김용태 정상헌 유경상 김윤한 이왕길 고위한 구성회 강찬성


김성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