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화 가교역할과 지역내 선교적 역할 적극 실천하겠다"

"성시화 가교역할과 지역내 선교적 역할 적극 실천하겠다"

김영걸 목사, 포항성시화운동본부 6대 대표본부장 취임

한국기독공보
2021년 03월 23일(화) 13:35
【 포항지사=이봉근】 포항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조근식)는 3월 21일 포항동부교회(김영걸 목사 시무)에서 대표본부장 이·취임예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5대 대표본부장 조근식 목사(포항침례교회)가 이임하고, 김영걸 목사가 제6대 대표본부장으로 취임했다.

사무총장 김선인 목사(포항푸른숲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지도자홀리클럽 박승대 장로(포항동부교회)의 기도, 서기 이용기 목사(푸른꿈교회)의 성경봉독, 예가은중창단(포항동부교회)의 찬양에 이어 고문 김원주 목사(포항소망교회)가 누가복음 12장18~21절을 통해 '어리석은 자여'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뒤, 고문 박석진 목사(포항장성교회)가 축도했다. 김원주 목사는 설교에서 "하나님 주신 물질 앞에서 자기만을 위한 삶보다, 하나님 나라를 기억하는 지혜로운자, 감사하고 살아가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2부 이·취임식 및 축하는 상임부본부장 박성근 목사(포항오천교회)의 사회로 영상시청과 조근식 목사의 이임사, 성시화기 인수인계, 김영걸 목사의 취임사, 공로패 전달,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장 안순모 목사(단비교회)의 축사, 내빈소개, 성시화노래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영걸 신임대표본부장은 취임사에서 "성시화운동본부를 잘 섬기겠으며 성시화의 가교역할과 더불어 지역 내 선교적 역할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