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 개최

충청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이명우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1년 02월 25일(목) 09:00
【 충청노회 연합회】 충청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2월 8일 강내교회(이은철 목사 시무)에서 제37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이명우 장로(백곡교회)를 선출하는 등 신임원을 구성했다.

충청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코로나19 감염예방과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총대 60명을 포함해 참석 인원을 100명으로 제한하고 총회를 진행했다.

신임회장 이명우 장로는 "여전도회 모든 사업은 연합하여 이뤄가는 일이기 때문에 회원들의 협력과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라며, "이 시대의 여성리더로 교회와 가정과 일터에서 맡겨진 사명 충성스럽게 감당해 나가길 원하고, 모든 삶의 영역에서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며 주님의 선하신 뜻이 아름답게 이뤄지리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음희숙 직전회장의 인도로 김향수 전 회장의 기도, 권혜숙 권사의 성경봉독, 노회장 유병현 목사의 말씀, 이영순 권사의 봉헌기도, 여전도회전국연합회 김미순 회장의 영상을 통한 격려사, 충청노회 평신도위원장 정영민 목사와 남선교회장 김찬영 장로의 축사, 이은철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사랑하기 때문에' 제하로 말씀을 전한 노회장 유병현 목사는 "우리가 주의 사명과 일을 감당할 때, 체면이나 장로·권사라는 직분 때문에 하는 것이 아니다"라며, "주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주의 일을 하는 여전도회원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명우 <부>최병남(수석) 박옥순 ▲서기:권혜숙 <부>임동주 ▲회의록서기:민숙희 ▲회계:성분모 <부>김정민 ▲총무:양정애 ▲감사:신미경 유정례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