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전국장로수련회 준비 돌입

여름 전국장로수련회 준비 돌입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0년 02월 27일(목) 06:50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신중식)가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전국장로수련회'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전국장로회연합회는 오는 7월 8~10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열릴 제46회 전국장로수련회를 위한 준비위원회 발대식을 지난 14일 청주 강서교회(정헌교 목사 시무)에서 열고, 차질없는 개최를 위한 협조와 당부를 담당자들에게 요청했다.

매년 여름 정기행사인 전국장로수련회에는 전국 69개 지역연합회 4000여 명의 장로들이 참석하고 있다. 수련회에서는 장로들의 자질 향상과 영적 각성을 위한 다양한 강연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날 준비위원회는 조직 보고를 통해 행사총괄, 등록접수, 숙소배정, 안내, 차량운영, 영접, 강대상 준비, 지원 등의 각 담당 실무자를 발표하고 긴밀한 협력을 유지할 것을 요청했다.

준비위원회는 실무자 구성에 이어 3월 중 강사 확정과 4월 1일에는 지노회 장로회 등록 안내문을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등록마감은 6월 21일까지로 결정했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서는 특별기도의 시간을 갖고, 제46회 전국장로수련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전국 3만 2000여 명 장로들의 영적 성숙과 동성애 및 이단 세력들을 대척할 수 있는 믿음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소멸되기를 기도했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