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규모 최적화한 LED스크린 보급

교회 규모 최적화한 LED스크린 보급

[ 정보광장 ]

한국기독공보
2020년 01월 20일(월) 20:20
교회 규모 최적화한 LED스크린 보급

대한LED, "성구를 만드는 심정으로 양질의 제품 연구"



제품의 질과 서비스 향상 그리고 신뢰와 정직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좋은 제품을 생산 보급하고 있는 대한LED(대표:양영규)가 보다 양질의 LED스크린을 교회에 보급하기 위해 기술력을 높여 가고 있다.

특히 대형 스크린에 선명한 화면을 요구하는 교회임에도 불구하고 스크린을 설치하는 것이 쉽지 않을 선택이기 때문에 대한LED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교회에 최적화한 LED스크린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LED가 보급하고 있는 LED스크린은 친환경 제품으로 저전력 고품질 긴수명을 자랑하고 있는 Absen.com 회사의 제품이다. 대한LED는 Absen.com과 교회 총판계약을 맺고 있다.

대한LED가 보급하고 있는 LED스크린의 특징과 장점으로 초고밀도 재생속도, 더 선명한 이미지, 낮은 그레이 스케일에서 화이트 밸런스와 색조를 처리한 향상된 색상, 높은 명암비, NTSC(National Television System Committee) 범위를 넘어서는 사실적인 컬러, 확장된 시야각도 등을 꼽고 있다.

대한LED 대표 양영규 장로(꽃동산교회)는 "1986년에 회사를 설립한 이후 하나님의 성구를 제작한다는 자세로 양질의 제품을 보급해 왔다"고 소개하면서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 개발과 대량생산, 유통구조의 개선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교회와 기업이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보급하는 일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