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 창사 25주년 감사예배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0년 12월 02일(수) 15:40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 이하 CTS)가 올해 창사 25주년을 맞아 지난 1일 CTS아트홀에서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코로나19로 최소한의 정교계 인사들만 초청했으며 전국 21개 지사와 해외 지사를 온라인으로 연결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본교단 사무총장 변창배 목사(CTS법인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한기채 총회장(기독교대한성결교회)의 기도, 이용기 장로(CTS운영위원장)의 성경봉독, 장종현 총회장(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의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는 CTS' 제하의 말씀 선포, 박종순 원로목사(충신교회)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공동대표 이사인 예장통합 신정호 총회장은 "한국에 6만 교회 1000만 성도들의 복음방송 CTS를 세우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고,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환영사를 전했으며 기감 이철 감독회장, 예장합동 소강석 총회장도 "한국교회와 사회를 연결하고 소통하는 플렛폼의 역할을 잘 감당해 세상에 어둠의 영혼들에게 등불이 되어 복음으로 잘 안내하는 영택트 방송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CTS는 올해부터 '한 교회 한 학교 세우기(One Church One School)' 캠페인을 펼치며 한국교회가 대안학교 설립을 하는데 돕는 사역을 펼치고 있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