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회 장로회 제48회 정기총회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0년 09월 14일(월) 09:10
【 대전충남지사=송정식】 대전노회 장로회(회장:전영균 장로) 제48회 정기총회가 지난 12일 대전노회회관에서 열렸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박희채 장로(영광교회)의 인도로 찬송을 부르고 직전회장 윤연수 장로(오정교회)가 기도했다. 서기 이춘세 장로(대전제일교회)의 성경봉독 후 대전노회장 김철민 목사(대전제일교회)가 '싸워야할 싸움'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장로회가를 재창 후 서경기 목사(영광교회)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인사 및 축하의 시간에는 회장 전영균 장로(금산제일교회)의 사회로 내빈소개, 전국장로회협의 회장 신중식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중부지역장로회협의회장 김석순 장로를 대신해 부회장 윤택진 장로가 감사패를 전달하고 회장 전영균 장로가 직전회장 윤연수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정기총회에서는 19개 교회 39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로 전회장단과 임원들만 참석해 진행됐다. 미진안건은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했다.

새 임원명단.

▲회장: 박희채 <부>이상구(수석) 전앵화 황규환 최용석 양내현 이영기 ▲총무: 안하균 ▲서기: 황희창 <부>최이돈 ▲회의록서기: 이충복 <부>김재식 ▲회계: 김성진 <부>배효수 ▲감사: 오광록 조경환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