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71호 발간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8년 07월 12일(목) 08:30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대표이사:홍기숙)이 만드는 '선교와 사회복지' 통권 171호(2018년 4~6월)가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밝은동산 송재숙 원장의 '평화' 칼럼, 후원이 절실히 요청되는 작은자 학생들의 사연, 여수여성쉼터 박지희 상담원의 업무 이야기, 사회복지현장 실습을 나간 김영경 씨의 생생 경험담, 재단 뉴스, 건강 팁 등이 실렸다.

또 시설 뉴스로 호남작은자의집이 진행한 독서토론, 인권교육, 순천병원 의료봉사, 장성숲체험 나들이, 득량만 장미꽃길 나들이가 사진과 함께 소개됐다.

또한 시설 뉴스로 여수여성쉼터가 실시한 동굴체험, 벚꽃나들이, 치료회복 문화체험, 줌바 프로그램, 힐링 나들이, 영화 관람, 캠프, ME TOO 화요집회 등의 활동 소식이 전해졌다.

경북작은자의집ㆍ작은자재가노인복지센터는 시설 뉴스로 찾아가는 영화관, 건강한 생활터 만들기, 찾아가는 음악회, 건강검진, 보호자 간담회, 작은자 체육대회, 효 잔치 한마당, 신통방통 치매 프로그램, 찬양단 공연 등의 진행상황을 알렸다.

이외에도 밝은동산은 한마음 사랑 나눔 잔치, 시각장애인협회 안마봉사, 소방안전관리교육, 의료봉사 등의 활동 근황을 전했다.

한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은 신주소 사용으로 후원자에게 보낸 편지들이 돌아오거나 옛 휴대전화(011, 016 등) 사용으로 연락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 재단으로 전화(02-742-1912) 후 연락처 정보를 번경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