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대학 교재 '세계선교의 길라잡이' 온라인 배포

세계선교대학 교재 '세계선교의 길라잡이' 온라인 배포

한국선교교육재단, 최근 제작된 개정판 PDF파일로 제공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20년 10월 16일(금) 13:00
한국선교교육재단이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무상 배포한 총회세계선교대학 교재 '세계선교의 길라잡이 <개정판>'.
총회세계선교대학 교재 '세계선교의 길라잡이 (개정판)'이 온라인으로 출간됐다.

지난 2014년 총회 훈련원의 인가를 받아 초판을 발행한 한국선교교육재단(이사장:손윤탁)은 최근 선교 현장의 변화와 2018년 총회선교신학 개정을 반영한 교육자료를 준비해 왔다.

출판위원장 황순환 목사(서원경교회)는 발간사에서 '아무리 힘든 상황이라고 할지라도 선교하지 않는 교회는 그 가치를 상실하게 된다'며, 총회의 유일한 선교교육 프로그램인 세계선교대학을 통해 하나님의 선교 역사와 구체적인 실천에 대해 배울 수 있기를 소망했다.

출간된 개정판은 △총회 선교신학의 발전, 내용, 특징 △성경이 말하는 선교의 정의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는 하나님의 선교 역사 △문화, 종교, 소통에 대한 이해 △지역교회의 선교 필요성과 참여 방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있다.

서원경교회의 후원으로 제작된 이번 개정판은 총회 홈페이지(http://www.pck.or.kr) 세계선교부 자료실 등을 통해 무상 배포되며, 한국선교교육재단은 지난해 출판된 '한국선교사열전-장만영 선교사 편'도 홈페이지(https://tfmek.blogspot.com)에서 PDF 파일로 무상 제공하고 있다. 지역교회와 선교지에서 교재가 필요한 경우 자유롭게 다운받아 파일 또는 인쇄물로 활용하면 된다.


차유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