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학생운동 모체 KSCF 70주년 맞이

기독학생운동 모체 KSCF 70주년 맞이

한국기독학생회총연맹 70주년 기념행사, 8월 23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8년 07월 06일(금) 07:56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KSCF 활동 사진.
에큐메니칼 기독학생운동의 모체인 한국기독학생회총연맹(KSCF, 총무:장병기)이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갖는다.

KSCF는 오는 8월 23일 오후 5시 30분 서울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KSCF! 우리 부모님이 여기 계시네요, 기독학생 통일의 봄에 다시 서다'를 슬로건으로 KSCF창립 7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축하마당을 개최한다.

KSCF 총무 장병기 목사는 "하나님께서 한국기독학생회총연맹을 세워 한국을 새롭게 하신 지 70주년이 되었다. 한반도 강산이 나뉘던 그 때에 하나님께서는 KSCF를 우리에게 허락하셨고, 시대마다 주신 뜻과 의미는 기독학생 선배들의 족적 가득히 새져겨 있다"며, "70이라는 세월에 묻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총,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성장과 성숙을 나누고 그 마음을 통일의 봄을 부르는 전령사의 밑거름으로 삼고자 한다. 철조망을 걷어내고, 한반도에 내리쬐는 통일의 봄을 위해 또다시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고자 하는 모든 분을 기쁜 마음으로 초대한다"고 인사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행사 및 식사를 시작으로 KSCF 70년 약사 발표,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장 최기학 목사가 설교하는 감사예배, 축하공연과 축사, 축시, 고백, 결단 등의 프로그램이 구성된 축하 마당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모바일 http://biz.onvi.co.kr/kscf.html에서도 할 수 있다. 임성국 기자
우리교회
가정예배
지면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