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욱 장로 장로부총회장 선거대책위 발대식

차주욱 장로 장로부총회장 선거대책위 발대식

이경남 기자 knlee@pckworld.com
2018년 06월 11일(월) 11:07
지난 9일 충주노회회관에서 열린 차주욱 장로 장로부총회장 선거대책위 발대식.


【충북】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제103회기 부총회장 후보로 충주노회에서 추대 된 차주욱 장로(제천명락교회)의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지난 6월 9일 충주노회회관에서 충주노회(노회장 이성욱 목사) 주관으로 갖고 차주욱 장로의 장로부총회장 당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차주욱 장로는 지난 2월말 제103회기 장로부총회장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4월5일 제12회 충주노회정기노회에서 만장일치로 제103회기 장로부총회장 후보로 추대되어 단독출마가 확정되었다. 차주욱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홀로선지 6년밖에 안 되는 충주노회가 저를 장로부총회장 후보로 추대해 주신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로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제가 벗어버렸던 무거운 멍에를 다시 메고, 맞기 싫은 비바람을 각오하면서 묵묵히 성심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총괄본부장 류승준 목사(충주상일교회)의 인도로 부위원장 길만호 목사(삼호교회)의 기도, 위원 이천우 목사(광휘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선거대책위원장 이성욱 목사(유포교회)가'하나님의 사람'제하의 설교를 했다.

이어서 진행된 발대식은 후원위원장 오도형 목사(주적중앙교회)의 경과보고, 사무총장 양의열 목사(제천제일교회)의 후보자 소개에 이어 후보자의 인사, 자문위원 이명선 목사(제천명락교회 원로)의 권면, 자문위원 김길수 목사(봉양제일교회)와 부위원장 이상령 장로(충일교회)가 축사를 했으며, 자문위원 이래혁 목사(대소교회)가 격려사를 하고 자문원원장 김완식 목사(음성교회)의 축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