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선교 확장 비전, 총회 인사들과 공유

문서 선교 확장 비전, 총회 인사들과 공유

장로교출판사 비전사업 8주년 감사예배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8년 06월 13일(수) 09:00
장로교출판사 비전사업감사예배에 참석한 인사들.
장로교출판사 비전사업감사예배에서 설교하는 최기학 총회장.
한국장로교출판사(이사장:문성욱, 사장:채형욱) 비전사업 8주년기념 감사예배가 지난 7일 서울 앰버서더호텔에서 진행됐다.

한국장로교출판사의 '비전사업'은 지난 2009년 제94회 총회에서 성경찬송가 사업을 허락받은 후 2010년 95회 총회에서 총회100주년기념 성경찬송가를 발행, 총회에 헌정하면서 시작됐다. 총회 산하 67개 노회에서 사용하는 각종 정책도서와 교회에서 사용하는 교과교재(GPL: 하나님의 사람, 세상의 빛) 등을 보급하고 있는 장로교출판사는 지난 2010년부터는 총회 100주년을 기념하는 성경찬송가를 발행해 본교단 산하 교회에 성경찬송가를 보급하고 있다. 2014년부터는 십자가를 디자인한 크로스바이블을 함께 출간,총 24종의 성경찬송가를 개발 보급하고 있으며, 총회 창립 10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교도소, 군인교회, 미션스쿨, 미자립 농어촌교회, 사회 소외지역의 도서관 등 이 땅의 작은 곳에 보내는 '렛츠 센드 바이블(Let's Send Bible)' 운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한편, 이사장 문성욱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이날 감사예배는 총회 서기 구옥서 장로의 기도, 장소연 집사의 특별찬양, 총회장 최기학 목사의 '비전을 사라' 제하의 설교와 직전총회장 이성희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비전사업 보고 및 출판선교헌금 전달식은 채형욱 사장의 사회로, 서기이사 최현성 목사의 연혁 보고,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안옥섭 장로의 축사, 사무총장 변창배 목사의 총회연합사업과 비전사업 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총회 재무회계국 이식영 국장에게 제102회기 성경찬송가 출판선교헌금을 전달했으며, 문장옥 총무(총회 군경교정선교부)에게 비전사업 공로상을, 김치성 총무(총회 교육자원부)에게 총회창립100주년기념공과 감사패를 증정했다.

장로교출판사는 올해 '특별한 휴가(강태원 저)', '천년의 신비, 성서화', '이천년의 침묵, 성서화(강정훈 저)', '비블리오 드라마로의 초대(피터 피젤 저)', '시편적 인간(월터 부르그만 저)' 등의 책이 한국기독교출판문화상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